Home Work 2017 SK SUNNY 청주충북지역 운영팀을 소개합니다

2017 SK SUNNY 청주충북지역 운영팀을 소개합니다

 

 

 

써니고

 

 

지은써니, 경재써니, 진우써니, 지예써니 등 여러 포켓몬이 청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서둘러야 해요. 신비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어요!

 

 

강지은충대

 

 

피카츄가 발견되었습니다.

 

 

지은완성

 

 

약해진 동료에게 힘을 나눠주는 포켓몬

 

에너지가 넘치는 피카츄처럼 지은 써니는 팀원들이 힘들 때 나타나 전기 공격을 가한다. 지치고 힘들 때 언제든 불러요! 삐 까아 츄!

 

강지은 써니는 때론 엄마처럼 팀원이 남긴 김치까지 먹어주고, 때론 아빠처럼 술에 취해 애정표현까지 거침없이 하는 청주충북 지역운영팀의 팀장이다. 그녀의 단골멘트는 “괜찮아 힘내자!”. 에너지가 넘치는 피카츄처럼 팀원들의 멘탈이 약해지고 지쳐 할 때마다 힘과 사랑을 주느라 분주하다. 말하기도 전에 팀원들의 마음을 이미 알고 있는 그녀를 보고 있노라면, 정말 전기능력을 쓸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들기도 한다.

 

지은 써니가 맡은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티브 스쿨’과 ‘행복한 이야기’이다. 크리에이티브 스쿨은 스마트로봇과 IT 기기를 활용한 프로그래밍(코딩)교육을 통해 아동의 창의력과 사회성을 기르는 프로그램이며, 행복한 이야기는 어르신과 대학생이 아동을 위한 배드타임 스토리를 만들고 아동이 코딩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세대 소통 확장 프로그램이다. 그녀의 각오 한마디를 들어보았다.

 

“리더 그룹을 지원할 때, 써니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매일 매일을 크리스마스로 만들어드리겠다고 했었어요. 제가 진행할 프로그램의 아이들, 어르신 그리고 같이 봉사하게 될 써니들의 하루하루를 크리스마스로 만들어주려고요. 설레고, 행복하고, 따뜻하게요.”

 

 

이경재충대

 

 

파이리가 발견되었습니다.

 

 

경재완성

 

 

용기 있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포켓몬

 

파이리의 꼬리가 격렬하게 타오르듯, 경재 써니의 열정이 활활 타오르고 있다. 뜨거운 열정과 용기로 추운 겨울 팀의 분위기를 후끈후끈! 타오르는 불꽃의 따뜻함으로 세상을 따끈따끈!

 

이경재 써니는 뜨거운 열정과 대담한 용기로 똘똘 뭉친 청주충북 지역운영팀의 서기이다. 그의 열정은 팀 소개 영상 촬영 때부터 뜨겁게 타올랐다. 팀을 위해 자신이 스스로 먼저 여장을 제안하였다. 추운 겨울 치마와 스타킹을 신고, 심지어 높은 분홍색 구두까지 신던 그의 뜨거운 열정에 팀원들은 추위조차 잊어버렸다. 스타킹은 자신의 누님의 것으로, 누님께서 신고 바로 버려버리라고 했다는 후문이….

 

경재 써니가 맡은 프로그램은 ‘행복한 모바일 세상’과 ‘드림투게더’이다. 행복한 모바일 세상은 스마트폰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1·3세대의 소통을 이루어 소외감을 해소하는 프로그램이며, 드림투게더는 학습 및 정서 멘토링을 통해 장애인의 교육성장과 사회적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그의 각오 한마디를 들어보았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하루하루 발전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1년 동안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는 써니가 되겠습니다.”

 

 

장진우충대

 

 

이상해씨가 발견되었습니다.

 

 

진우완성

 

 

시크하고 츤츤대지만 알고 보면 귀여운 포켓몬

 

이상해씨가 성장하듯, 진우 써니와 친해질수록 꽃이 만개한다! 겉보기엔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이야기를 나눠보면 따뜻하고 귀여운 성격의 소유자

 

장진우 써니는 반전매력을 가진 청주충북 지역운영팀의 총무이다. 그의 첫인상은 도도하고 차가웠다. 하지만 말을 나눌수록 묘한 귀여움이 느껴진다. 귀여움을 감출 수 없어 팀 소개 영상에서 여고생 역할을 떠안게 되었다. 싫어하는 듯하면서도 부탁하면 다 들어주는 츤데레적인 성향도 넘친다. 항상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하지만, 멍을 때리는 경우가 대다수다. 조심해야 한다! 이런 모습조차 귀여워 보이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그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을 것이다!

 

진우 써니가 맡은 프로그램은 ‘파밍투게더’이다. 파밍투게더는 지적장애인분들과 농사활동을 매개체로 하여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궁극적으로 상호편견을 해소하는 프로그램이다. 그의 각오 한마디를 들어보았다.

 

“단순히 봉사활동이라는 생각의 틀에서 나와 지적장애인분들과 같이 호흡하면서 공동체라는 생각을 갖고 프로그램에 임하겠습니다. 봉사자와 수혜자 사이가 아닌 친구처럼 공감하고 따뜻함을 공유할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하겠습니다.”

 

 

김지예충대

 

꼬부기가 발견되었습니다.

 

 

지예완성

 

 

활발하고 밝은 꼬마 거북이 포켓몬

 

지예 써니가 활짝 웃으면 다들 한마디씩 한다. “어..! 어.. 꼬부기다!” 동글동글한 얼굴형과 활발하고 밝은 성격이 꼬부기와 판박이!

 

김지예 써니는 주위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청주충북 지역운영팀의 홍보이다.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그녀를 보고 있으면 당신까지도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릴지 모른다. 하지만 팀원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그것도 웃는 모습으로…. 가끔 막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리더십도 강한 모습을 보면 꼬부기단을 인솔하던 꼬부기와 판박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지예 써니가 맡은 프로그램은 ‘행복한 밥상’이다. 행복한 밥상은 요리를 매개로 1·3세대가 교류하며 어르신 손맛을 이어나가고 발전시켜 노인 소외 문제를 해결해가는 프로그램이다. 그녀의 각오 한마디를 들어보았다.

 

“저의 열정을 통해 사람들이 잊고 지내던 추억과 꿈들을 상기시켜주고 싶어요. 서로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만큼 발에 땀이 나도록 뛰어다닐게요!”

 

 

 

 

 

여러분의 일상에 찾아오는 포켓몬처럼, 청주충북 지역 ‘써니몬’도 지역 곳곳에서 여러분에게 발견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2017년 한 해 동안 에너지 넘치고, 뜨겁고, 따뜻하고, 활발하고 밝은 활동을 할 예정이니, 우리와 함께 신비로운 모험을 떠나보아요!

 

 

 

 2017 써니블로그크레딧_김지예 v1

POPULAR

[2020 LOOKIE] 카이스트X충남대, 인하대, 서강대

편하게 살면 모르는 것들, 귀 기울이지 않으면 스쳐 지나가는 것들은 마치 한 번 보고 마는 영화처럼 우리의 일상에서 사라져버린다. 하지만 한 번만 더 생각해보면...

SK SUNNY 언택트 대외활동 합격 Tip

출처: 클립아트코리아 코로나19 속 진행된 언택트 대외활동, SUNNY 지금까지 유례없던 대규모 국가재난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인...

나의 나날을 만들어가다: 오 마이 데이즈

왜 옷인가요? 오 마이 데이즈는 ‘나의 나날을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은 청주 충북지역팀의 우울증 및...

청주충북지역의 아름다운 마지막 순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종결 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