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eatures 봄을 선물합니다

봄을 선물합니다

 

 

봄을 선물합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 흩날리는 벚꽃 잎이~ ♬♩♪’ 라는 가사가 입에 붙어있는 것을 보니 장범준의 계절인 봄이 왔나 보다. 왠지 모르게 두근거리는 봄. 아름다운 꽃을 추억에 남기기 위해, 모두 여자친구나 친구들과 꽃놀이를 떠날 생각에 하루하루 부푼 기대를 하며 살고 있다. 그런데 친구들과 꽃놀이를 즐기며 잔디에 누워 가만히 꽃을 들여다볼 때면 문득 ‘우리 엄마도 꽃을 좋아하는데….’라는 생각이 떠오른다.

 

12950189_1526446854328099_1426650679_n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 우리 가족도 같이 즐기는 방법이 없을까? 가족들에게 예쁨까지 독차지하면서 말이다. 물론 다 같이 꽃놀이를 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지만, 각자의 생활이 바쁜 가족들은 약속조차 잡기 어려울 것이다.

 

만약, 함께 즐길 시간은 부족하지만, 봄꽃을 가족과 함께 즐기고 가족들의 마음마저 훔치고 싶다면, 이 글에 주목하라. 가족 구성원을 모두 내 편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마음 곳곳에 봄을 심어둘 방법을 알려주겠다.

 

 

 

 

KakaoTalk_20170312_015841917

압화 카드

 

무뚝뚝한 아버지께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전하는 선물

평소 무뚝뚝한 아버지의 얼굴에 밝은 미소를 심어줄 방법은 무엇일까? 나의 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아버지 생신에 정성스레 쓴 편지를 드렸을 때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어주셨다. 감정 표현이 서툰 나에겐 최선이었는데 생각보다 좋아하시는 모습에 뿌듯했던 기억이 있다.

봄이라서, 꽃이 예뻐 보여서 생각난 아버지께 진심을 꾹꾹 눌러 담은 압화 카드 한 장 전달해 보는 것이 어떨까? 분명히 봄꽃처럼 화사한 미소를 보여주실 것이다.

 

 

 

 

 

 indexImg01

프리저브드 플라워 리스 www.miu-flower-school.com

 

살아있는 꽃을 더 오래 즐기고 싶은 어머니에게 좋은 선물

여자친구나 친구들 말고 어머니에게 꽃을 선물한 기억이 있는가? 어머니도 한때는 꽃 한 송이에 기뻐했던 소녀였는데 말이다. 프리저브드 플라워(preserved flower)는 꽃이 가장 예쁘게 핀 순간에 인체에 무해한 염료를 뿌려 오랫동안 아름다움이 유지되게 만든 꽃이다. 날이 참 따뜻해서, 꽃이 참 많이 피고 있어서, 마음이 두근거릴 어머니께 서프라이즈 선물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사진ㅊㅊ

벚꽃주 alvinology.com

 

예쁜 것을 좋아하는 누나에게 봄을 맛보여줄 선물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예쁜 사진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싶은 누나의 마음을 읽어, 술병 안 활짝 핀 벚꽃 한 송이가 매력적인 벚꽃 주를 선물해주는 것이 어떨까? 현재 일본에서만 팔지만 직구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도수는 11도로 강한 술을 좋아하지 않는 누나도 가볍게 마시기 좋은 술이다. 굳이 먹지 않아도 관상용으로 충분히 매력적이다. 누나에게 예쁜 술을 선물하는 예쁜 동생이 되어보자.

 

 

 

 

2017-03-07 22;04;02

랩센트의 생화 디퓨저 labscent.co.kr

 

방에 봄처럼 향긋한 향이 필요한 남동생에게 좋은 선물

남자의 향기로 가득한 동생의 방, 환기 좀 하라는 잔소리 대신 동생의 방을 봄 향기로 가득 채워주자. 생화 디퓨저를 동생에게 선물한다면 칙칙한 방에 산뜻한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향기도 더할 수 있다. 여러 가지 꽃으로 다양한 느낌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 동생과 어울리는 모양으로 골라보자.

 

 

 

 

가족과 함께, 봄

연인이나 친구들과 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이번 계절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항상 응원하는 가족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해보자. 평소에 마음을 전한 적 없어서 처음에는 어색하고 쑥스럽겠지만, 하나하나 마음을 전하다 보면 어느새 더 돈독해진 우리 가족을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

 

 

 

 

 

2017 써니블로그크레딧_임동준 v1

POPULAR

나의 나날을 만들어가다: 오 마이 데이즈

왜 옷인가요? 오 마이 데이즈는 ‘나의 나날을 만들다’라는 의미를 담은 청주 충북지역팀의 우울증 및...

청주충북지역의 아름다운 마지막 순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종결 워크숍

“1년 동안 써니 하려면 강인한 멘탈이 필요하다!”

1년 동안 리더하려면 강인한 멘탈이 필요하다. '2019년, 1년 동안 리더그룹으로 활동하며 가장 필요한 자질은 무엇일까?' 생각해봤다. 리더십, 존중, 자발적인 자세, 모두 중요하지만...

콜록콜록! 실내정화식물 키워보는 건 어때?

콜록콜록! 미세먼지의 계절이 왔다. 미세먼지로 뒤덮인 뿌연 하늘을 보고 있으면, 공기청정기라도 한 대 들여놓고 싶은 심정이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