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BUCKS 수원경기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0
432

다채로운 음료에 빚대어 수원경기 써니를 소개합니다! 써니박스 수원경기점으로 함께 가볼까요?

.

“써니! 톡!톡!톡! 상큼발랄 모히또, 김예람 써니”

특유의 상큼함으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팀장, 김예람 써니!

메뉴 소개 한 번 들어볼까요?

Q. 상반기에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했나요?

장애인이 재난 시 겪는 어려움을 알리는 ‘시선의 바깥’ 프로그램을 담당했어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고립을 느끼는 장애인의 입장을 소개하고, 기빙플러스와 협력해 장애인의 안전할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Q. 진행하는 챌린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려요!

의류 폐기물 문제 해결을 위한 ‘RE-WEAR’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패스트 패션의 유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많은 양의 의류 폐기물을 수선해서 다시 입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수선 문화를 전파해서 옷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고 싶어요!

Q. 하반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나요?

청소년 성교육과 관련된 ‘건성(性) 없는 생활’을 기획 중이에요. 성교육을 학교에서 하고 있지만, 여전히 교육 시간과 내용이 많지 않은 게 현실이에요. 성으로 인해 다치고 아파하는 청소년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성교육과 더불어 성범죄와 관련한 교육도 함께 진행해 청소년이 건강한 성 지식을 갖고 자라도록 돕고 싶습니다!

.

“써니와 사랑에 빠진 딸기스무디, 최유진 써니”

이번에는 하루종일 써니 생각만 하는 써니바라기, 총무 최유진 써니에 대해 알아볼까요?

Q. 상반기에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했나요?

‘감정 심폐소생소’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했어요! 감정노동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감정일기’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감정 일기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다양한 힐링미션을 포함해요. 감정 일기를 제작한 후에 감정적 스트레스를 받는 대상자를 모집해서 ‘15일 습관만들기 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답니다!

Q. 진행하는 챌린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려요!

예람 써니와 함께 ‘RE-WEAR’ 프로젝트를 진행해요. 쉽게 사고, 쉽게 버리는 현대인의 의류 소비 습관은 환경을 오염시킨다고 생각해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수선 문화’를 전파해보고자 합니다! 의류 폐기물이 지구를 병들게 하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해요!

Q. 하반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계획 중인가요?

재난/재해 안전 교육 프로그램 ‘세이프 투게더(Safe Together)’를 진행할 예정이에요! 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 특수학급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진행하며,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정확한 예방법 및 대처능력을 습득하고, 적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하반기에 진행될 세이프 투게더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

.

“lnto the unknown~ 엘사보다 차가운 남자, 한진표 써니”

수원경기지역의 통찰력을 담당하는 총무 한진표 써니를 소개합니다!

Q. 상반기에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했나요?

‘감정, 이야기 공유기’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했어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급증한 청년의 우울증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크루를 모집해 우울증 개선 습관 만들기를 진행했어요.

Q. 진행하는 챌린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려요!

수질오염 개선을 위한 ‘997’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음료를 정화하는 음료 쓰레기통을 만들어서 수질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어요.

Q. 하반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계획할 건가요?

상반기에 기관이나 전문가 섭외에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그래서 하반기에는 이런 점을 보완해 ‘감정, 이야기 공유기2’를 운영할 계획이에요. 우울증 없는 사회가 올 때까지 우울증 극복 문화를 확산하는 밑거름이 되면 좋겠어요.

.

“아~메리카노~♬ 브레이크 없는 돌진남, 임동원 써니”

한번 시작하면 끝을 꼭 보는 열정 만수르! 서기 임동원 써니를 만나볼까요?

Q. 상반기에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했나요?

‘에너지 챌린저 워크북(ECW)’이요! ECW는 환경과 나를 모두 생각하며 에너지를 절약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속 가능한 방안을 고안하고 써니들이 직접 챌린지를 실천하며 얻은 팁을 워크북을 통해 공유했습니다!

Q. 진행하는 챌린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려요!

진표 써니와 같이 ‘997’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어요~ 음료 등으로 오염된 물을 정화하는 데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하다는 사실, 다들 알고 있나요?

Q. 하반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계획하나요?

상반기에 제작했던 에너지 챌린저 워크북을 바탕으로 ‘에너지 챌린저’ 프로그램을 진행할 거예요! 실제 크루들을 모아 채식 챌린지, 자전거 및 운동 챌린지, 제로 웨이스트 등을 직접 실천하면서 에너지 절약에 좀 더 쉽게 입문하도록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

“이것은 아이스크림인가 커피인가! 상냥+단호, 이다현 써니”

마지막으로, 때로는 상냥하게 때로는 단호하게! 막내 같지 않은 막내, 서기 및 홍보 이다현 써니를 소개합니다~

Q. 상반기에 어떤 프로그램을 담당했나요?

장애인 차별 해결을 위한 ‘가치반올림#’ 프로그램을 운영했어요. 일방적인 정보 전달보다는 스스로 생각을 전환하는 기회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차별 용어 대체 공모전, 관련 영화 보고 인증하기 등 참여형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Q. 진행하는 챌린지 프로젝트 소개 부탁드려요!

진표, 동원 써니와 ‘997’을 담당하고 있어요! 수질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려면 사람들의 피부에 닿게 설명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음료를 정화하는 데 드는 물을 가시화해 보여주며, 그 심각성을 스스로 깨닫게 하고 싶어요.

Q. 하반기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계획 중인가요?

하반기에는 청년의 재무관리를 돕는 ‘쩐하무적’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사실 경제라는 분야가 제게는 새롭고 낯설어요! 하지만 저도 같은 청년의 입장이기에 차근차근 함께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